The Definitive Guide to 여친대행



가정의 파산 이후 애인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악착같이 돈을 모으는 김루나. 그녀의 목표는 오로지 국내 최고가 아파트로 불리는 세그리엘에 '재'입주 하는 것이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후에 말하길 헤어지면 카즈야를 전기톱으로 갈기갈기 찢어버릴거라고.. 허나 작가의 지지부진한 전개 때문에 둘이 진짜로 이어지는 것 보다 키베가 전기톱으로 찢어버리는게 더 나을거란 말이 독자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그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그런 수고도 필요 없고, 오히려 나보다 게임을 잘하는 경우도 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도쿄에서 친구 파견 서비스 사업을 운영하는 한 회사는 “누군가와 뭔가를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치즈루의 갈등을 제외하더라도 이 편에서 이상한 점은 훗날의 카즈야의 회상으로 이 내용을 카즈야가 전지적 시점으로 알고 있다는 점이다.

고객과 하는 일은 밥을 같이 먹고 영화를 보거나 청소하기, 산책하기, 강아지 돌보기 등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또한 그때 병원에 갔었는데 부정맥이 의심된다고 한 걸 보면 사인은 부정맥인 듯하다.

한동안 찌질하긴 하지만 인성은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히로인 공략이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발전이 무색하게 주인공은 스스로가 히로인에게 어울리는 남자가 아니라며 물러서는 찌질함과 자기비하를 가지고 있다.

아무튼 더 이상 연애하면서 누구하고 의무적으로 연락하고, 연락 받고 이런 과정 자체가 진절머리가 나는데

주인공은 렌탈여친으로 첫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떨쳐버릴 수 있었고, 히로인은 고된 일상의 나날에도 주인공의 기행에 웃음을 찾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자신들이 남을 사랑할 처지가 못 된다고 스스로 자괴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히려 멀쩡한 이성의 어프로치에는 부담이나 거부감을 느끼고, 처음부터 화려해 보여도 자신들의 밑바닥까지 서로 보여준 털털한 관계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의지하는 이유.

한국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렌탈여친 업계가 커지면서 이를 소재로 다루는 만화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 여친, 빌리겠습니다(렌탈여친)라고 불리는 작품으로 서브컬처계에서는 그나마 인지도가 조금 생겼다.

치즈루가 렌탈여친이라는 사실을 알고 카즈야에게 멱살을 잡으며 어떻게 부모님과 할머니를 속일 수 있냐며 호통을 치지만 그 순간 여친대행 카즈야를 감싸준 치즈루 때문에 일단은 카즈야를 믿어주기로 한다.

이런 이유로 주인공은 할머니와 부모님이 평균 이상으로 나이가 많고 늦둥이로 태어나 오냐오냐 자라서 한심한 초식남이 되어버렸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